모바일 메뉴 닫기
 
  • home
  •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러지융합전공
  • 교과과정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러지융합전공

교과과정

■ 미래융합스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융합전공

 [전공 교과과정표


수준 1학기 수준 2학기
교과목번호 교과목명 학점 교과목번호
교과목명
학점
- 905001 디지털마케팅개론 3-3-0 - 905000
SNS캠페인기획과평가 3-3-0
- 905002
디지털마케팅분석 3-3-0 - 905007
디지털소비자분석원론 3-3-0
- 905003
SW캡스톤디자인:브랜디드콘텐츠마케팅 3-3-0 - 905008
텍스트마이닝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 3-3-0
- 905004
디지털미디어플래닝I 3-3-0 - 905010
현대스마트광고와테크놀로지 3-3-0
- 905005
디지털광고론 3-3-0 - 905011
플랫폼비즈니스 3-3-0
- 905009
R로하는조사방법론 3-3-0 - 905012
SW캡스톤디자인:디지털마케팅분석 3-2-2
- 905013
가상·증강현실광고제작실습 3-3-0 -
905014
디지털미디어플래닝II
3-3-0




-
905015
디지털커머스
3-3-0
학점합계 21학점 학점합계 24학점


[학점인정형 코드쉐어링 교과목]

 해당 학과의 교과목을 최대 9학점 이내에서 전공으로 인정함. (단, 광고홍보학과가 제1전공인 경우 광고홍보학과 교과목의 대체학점인정 적용 불가)

경영학과데이터사이언스입문(종합설계), 인터넷비즈니스(종합설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종합설계)

산학연계교육원융합캡스톤디자인글로벌캡스톤디자인


[타과 교과목 인정형 코드쉐어링 교과목]

 아래의 교과목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융합전공으로 인정함.

광고홍보학과소프트웨어학부데이터사이언스학부데이터테크전공임상의학통계전공디지털금융정보전공디지털인문예술전공


[졸업인증 기준]

 - 복수전공 학점 33학점 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