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 home
  •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러지융합전공
  • 교과과정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러지융합전공

교과과정

■ 미래융합스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융합전공

 [전공 교과과정표


수준 1학기 수준 2학기
교과목번호 교과목명 학점 교과목번호
교과목명
학점
- 905001 디지털마케팅개론 3-3-0 - 905000
SNS캠페인기획과평가 3-3-0
- 905002
디지털마케팅분석 3-3-0 - 905007
디지털소비자분석원론 3-3-0
- 905003
SW캡스톤디자인:브랜디드콘텐츠마케팅 3-3-0 - 905008
텍스트마이닝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 3-3-0
- 905004
디지털미디어플래닝I 3-3-0 - 905010
현대스마트광고와테크놀로지 3-3-0
- 905005
디지털광고론 3-3-0 - 905011
플랫폼비즈니스 3-3-0
- 905009
R로하는조사방법론 3-3-0 - 905012
SW캡스톤디자인:디지털마케팅분석 3-2-2
- 905013
가상·증강현실광고제작실습 3-3-0 -
905014
디지털미디어플래닝II
3-3-0




-
905015
디지털커머스
3-3-0
학점합계 21학점 학점합계 24학점


[대체학점 인정제도]

 해당 학과의 교과목을 최대 9학점 이내에서 전공으로 인정함. (단, 광고홍보학과가 제1전공인 경우 광고홍보학과 교과목의 대체학점인정 적용 불가)

 - 데이터과학융합스쿨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 광고홍보학과


[코드쉐어링 교과목]

 아래의 교과목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융합전공으로 인정함.

 - 데이터사이언스입문(종합설계) (경영학과)

 - 인터넷비즈니스(종합설계) (경영학과)

 - 비즈니스인텔리전스(종합설계) (경영학과)

 - 스마트미디어프로그래밍기초 (광고홍보학과)

 - 데이터아트 (디지털인문예술전공)


[졸업인증 기준]

 - 복수전공 학점 33학점 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