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융합스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융합전공
[전공 교과과정표]
수준 | 1학기 | 수준 | 2학기 |
||||
---|---|---|---|---|---|---|---|
교과목번호 | 교과목명 | 학점 | 교과목번호 |
교과목명 |
학점 | ||
- | 905001 | 디지털마케팅개론 | 3-3-0 | - | 905000 |
SNS캠페인기획과평가 | 3-3-0 |
- | 905002 |
디지털마케팅분석 | 3-3-0 | - | 905007 |
디지털소비자분석원론 | 3-3-0 |
- | 905003 |
SW캡스톤디자인:브랜디드콘텐츠마케팅 | 3-3-0 | - | 905008 |
텍스트마이닝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 | 3-3-0 |
- | 905004 |
디지털미디어플래닝I | 3-3-0 | - | 905010 |
현대스마트광고와테크놀로지 | 3-3-0 |
- | 905005 |
디지털광고론 | 3-3-0 | - | 905011 |
플랫폼비즈니스 | 3-3-0 |
- | 905009 |
R로하는조사방법론 | 3-3-0 | - | 905012 |
SW캡스톤디자인:디지털마케팅분석 | 3-2-2 |
- | 905013 |
가상·증강현실광고제작실습 | 3-3-0 | - |
905014 |
디지털미디어플래닝II |
3-3-0 |
- |
905015 |
디지털커머스 |
3-3-0 |
||||
학점합계 | 21학점 | 학점합계 | 24학점 |
[대체학점 인정제도]
해당 학과의 교과목을 최대 9학점 이내에서 전공으로 인정함. (단, 광고홍보학과가 제1전공인 경우 광고홍보학과 교과목의 대체학점인정 적용 불가)
- 데이터과학융합스쿨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 광고홍보학과
[코드쉐어링 교과목]
아래의 교과목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융합전공으로 인정함.
- 데이터사이언스입문(종합설계) (경영학과)
- 인터넷비즈니스(종합설계) (경영학과)
- 비즈니스인텔리전스(종합설계) (경영학과)
- 스마트미디어프로그래밍기초 (광고홍보학과)
- 데이터아트 (디지털인문예술전공)
[졸업인증 기준]
- 복수전공 학점 33학점 이수.